강인규 나주시장 ‘아무도 가지 못한 길에 서다’ 출판
상태바
강인규 나주시장 ‘아무도 가지 못한 길에 서다’ 출판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2.02.21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빛가람동 동신대학교 한방병원 2층 대강당에서 출판기념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강인규 나주시장이 오는 26일 빛가람동 동신대학교 한방병원 2층 대강당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지난 8년간 시민의 행복과 나주발전을 향해 함께 했던 시간과 경험, 성과를 한 권의 책에 담은 ‘아무도 가지 못한 길에 서다’ 출판기념회을 갖는다.

먼저 강인규 시장은 계속되는 코로나19로 많은 고심 끝에 출판기념회를 열게 돼어 조심스럽고 송구스런 마음이 앞선다며 그 심정을 전했다.

이어 강 시장은 “ 지난 8년간 오로지 시민 행복과 나주 발전을 향해 쉼 없이 달려왔고 아무도 가지 못한 길을 개척해가는 도전의 연속이었고 위기를 기회로, 기회를 결과로 증명하기 위한 혁신의 항해였고 앞으로 호남의 중심도시, 대한민국 에너지수도를 향한 나주의 위대하고 당당한 여정은 계속되어야 하며 제가 가진 소중한 자산, 온전히 나주를 위해 쓰겠으며 아무도 가지 못한 그 길에 다시 서고자 한다며 시민 모두가 꿈꾸고 희망하는 종착지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출판 기념회는 지역사회 안전과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별도 행사는 없으며 저자와의 만남및 포토타임, 출판전시로만 진행한다며 편한 시간에 오셔서 함께 축하해주시고 격려해주시면 감사하겠다는 당부에 말도 전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