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 23일 홈경기에 어린이 & 청소년 위한 선물 준비
상태바
전남드래곤즈-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 23일 홈경기에 어린이 & 청소년 위한 선물 준비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1.05.21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전남드래곤즈가 오는 23일 오후 4시에 열리는 부산과의 홈경기를 맞아 어린이와 청소년 팬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 특별한 선물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에서 후원하여 제공된다.

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와 전남드래곤즈가 기업시민으로서 여는 본 행사에서 어린이는 푸마X전남 티셔츠, 청소년은 레플리카 유니폼 세트를 준비해 5/23 홈경기를 보기 위해 경기장에 방문한 모든 유아,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이 특별한 선물은 테이블석, 골드석, 일반석 예매자 모두 받을 수 있으며, 본인 수령이 불가한 유아 외에는 대리 수령이 불가하다.

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와 전남드래곤즈는 구단을 응원하지만 평소 한정적인 용돈으로 구단 의류나 MD 상품을 구매하기 어려운 어린이, 청소년 팬들을 위해 구단 티셔츠와 레플리카 세트를 준비했다. 경기장 방문을 기념하고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평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어 실용성도 갖추고 있다.

선물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게이트 입장 시 예매 티켓을 확인 후 교환권을 받은 후 경기장 동측 2층 중앙에 마련된 ‘후원행사 선물 교환처’에 가서 교환권을 제출하고 본인 사이즈에 맞는 옷을 수령한다.

티켓 예매는 전남드래곤즈 홈페이지(www.dragons.co.kr)에서 가능하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1,000석 한정 판매된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티켓은 100% 예매로 운영되며 현장 판매는 이뤄지지 않는다. 포스코 티켓 또는 기업 단체권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사용이 제한되지만, 구단 홈페이지에서 별도 비용없이 예매가 가능하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