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설맞이 수산물 ‘온택트’ 할인행사
상태바
전남도, 설맞이 수산물 ‘온택트’ 할인행사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1.01.28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0% 할인…온라인 실시간 구매 가능

【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전라남도는 설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운 어업인과 도민을 위해 오는 31일 청정수산물 온택트 라이브 할인행사를 벌인다.

전라남도에 따르면 이날 할인행사는 완도 장보고동상 앞 잔디광장에서 오후 1시부터 2시간 동안, 소비자와 소통하며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식’으로 진행돼 제품을 실시간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판매는 전라남도 대표 유튜브채널인 ‘으뜸전남튜브’를 통해 이뤄지며, 최대 30%대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전복과 참돔, 우럭, 가정간편식 3종 세트 등을 판촉한다.

특히 상품소개와 함께 3행시 토크, 시식 행사 등 이벤트도 함께 펼쳐 소비자의 참여율을 높일 계획이다.

지난해 온라인 주문 할인판매와 수산물 드라이브 행사, 주요 방송채널, 대기업(GS리테일), 남도장터 등을 통해 100억 원 이상의 판매 수익을 올린 바 있다.

아울러 전라남도는 도내 양식수산물을 활용한 전복 간장 비빔, 고추장 비빔, 해초 비빔, 광어 조림, 우럭 맑은탕 등 5종의 가정 간편식을 개발하고 대형 유통 기업인 GS 더프레시(전국 320개소)와 GS25 편의점(전국 3천개소)을 통해 판매를 추진 중에 있다.

위광환 전라남도 해양수산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어업인과 수산업계의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도민들에게 싱싱한 수산물을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