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 진원초, “학교폭력 NO, 친구사랑 YES”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전개
상태바
장성 진원초, “학교폭력 NO, 친구사랑 YES”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전개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0.06.1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장성 진원초등학교는 18일 학생들이 등교하는 아침 시간에 지역사회연합학생생활지원단과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날 캠페인은 장성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의 지원을 받아 지역사회연합 학생생활지원단, 진원초 5·6학년 학생, 전 교직원등이 참여하였다.

진원초등학교는 “학교폭력 NO, 친구사랑 YES”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아직은 조심스럽게 등교개학을 실시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앞으로 교육의 3주체인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교육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5학년 최현서 학생은 “이번 캠페인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코로나-19 감염 예방 수칙도 꾸준히 지키겠다”라고 말했다.

유승록 인성부장교사는 “학생들의 등교가 반가우면서도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마음이 크지만, 모든 교직원들이 힘을 합쳐 철저한 감염 예방 속에 학생들의 인성교육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진원초등학교 한연숙 교장은 “이른 아침부터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 캠페인에 동참한 것에 감사드리며, 교직원들 모두가 학교폭력과 감염 예방에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