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점식 전 순천 부시장, 전남체육회 신임 사무처장으로 취임 !
상태바
손점식 전 순천 부시장, 전남체육회 신임 사무처장으로 취임 !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4.02.20 0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53차 이사회서 사무처장 임명동의 ‘만장일치’ 가결
- 40여년 공직 경험 행정전문가로 유관기관 및 회원단체와 원활한 소통 가교역할 기대..

【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손점식 전 순천부시장이 전라남도체육회 사무처장으로 취임했다.

전라남도체육회는 19일, 안병옥 전 전라남도체육회 사무처장 후임으로 손점식 전 순천부시장이 신임 사무처장으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전라남도체육회는 19일, 오후 3시 전남체육회관 다목적체육관(1층)에서 제53차 이사회를 개최해 ‘사무처장 임명 동의(안)’을 만장일치로 의결하였다.

영암 출신인 손점식 신임 사무처장은 1984년 영암군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국회사무처 전남도 협력관, 영암군 부군수를 역임하고 전라남도 회계과장 및 총무과장, 비서실장을 거쳐 자치행정국장과 순천시 부시장을 지낸 행정 전문가로써, 오랜 공직 생활로 인한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와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체육인과 유관기관과의 가교역할을 원만하게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손 사무처장은 이날 송진호 전라남도체육회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전남체육의 막중한 중책을 맡아 책임감이 무겁지만, 전남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송진호 회장님과 함께 전라남도, 전라남도의회, 전라남도교육청 등 유관기관과 시군체육회, 회원종목단체 등 회원단체와의 긴밀한 소통, 관계증진에도 최선을 다해 전남체육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손 사무처장은 이날 이사회를 통해 도체육회 임직원들과 상견례를 갖는 것을 시작으로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