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주 예비후보 참여형 선거운동 ‘금주의 정책마켓’오픈
상태바
손금주 예비후보 참여형 선거운동 ‘금주의 정책마켓’오픈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4.02.01 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손금주 국회의원 예비후보, ‘다시, 봄 캠프 공약소통폰’개통
- 공약소통폰 개통과 더불어 공약 소통 누리집‘금주의 정책마켓’공개 및 참여 독려
- 손 예비후보‘실효적인 정책 공약을 위해 나주시민, 화순군민과 24시간 소통할 것’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전남 나주시 · 화순군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손금주(52) 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은 온라인 공약소통을 위해 ‘다시, 봄 캠프 공약소통폰’ 개통 및 공약 소통 누리집 ‘금주의 정책마켓’을 오픈했다.

손 예비후보는 “24시간 나주시민, 화순군민과의소통을 위한 공약소통폰 개통했다”고 밝히며, “시·군민의 뜻이 최우선 공약”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공약소통폰은 24시간 동안 문자 메세지로 소통이 가능하고 금주의 정책마켓은 누리집 창에 ‘다시봄.com’으로 입력 후 자유로운 정책제안 및 다양한 정책 참여 활동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공약소통폰 전화번호는 010-5024-9100이며, 문자로 소통이 가능하다”며 “지역숙원사업, 읍면동 단위 우리 동네 공약 추천 등 다양한 정책소통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공약소통폰과 금주의 정책마켓은 선거가 끝난 이후에도 계속 활용될 예정이며, 지역 현안 및 나주시민, 화순군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겠다는 게 손 예비후보의 입장이다.

손 예비후보는 “대부분 선거가 끝나면, 선거용으로 지역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선거 후에는 해당 플랫폼이 폐허처럼 되어버리는 경우가 많았지만, 당선 여부와 상관없이 계속해서 시,군민의 의견을 수용하고 지역을 지키고 아끼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