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주 예비후보 참여형 선거운동 1탄‘SNS봄 서포터즈’모집
상태바
손금주 예비후보 참여형 선거운동 1탄‘SNS봄 서포터즈’모집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4.01.30 0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 공간‘나주화순의 봄’을 함께만들 서포터즈 모집
- 손 예비후보 ‘누구나 선거에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 것’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전남 나주시 · 화순군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손금주(52) 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활동을 함께하는 ‘SNS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손 예비후보는 “새로운 나주화순의 봄을 함께 만들 SNS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며 “나주화순의 희망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 누구나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가 가능하다”고 밝히며 “구글폼으로 성명·연락처·관심 분야 등을 작성해서 보내면 된다”고 설명했다.

SNS 봄 서포터즈는 2월 6일부터 ~ 4월 10일 총선까지 활동하게 되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홍보,소통활동과 △카드뉴스 △영상제작등 제작활동 두 가지 분야에서 참여 활동하게 된다.

손 예비후보는 “국회의원 선거는 후보자들 만의 경기가 아닌 시, 군민과 함께 플레이어로 호응하며 즐기는 무대가 돼야 한다”며 “누구나 선거에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손 예비후보는 “나주·화순에서부터 새로운 선거운동 바람을 만들어 네거티브 없는 선거문화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손금주 예비후보는 “우리의 일상에 가장 필요한 것을 알기 위해선, 많은 시, 군민의 이야기를 경청해야 한다”며 “참여형 선거운동 방식으로 정책참여형 홈페이지 손금주의 정책마켓”과 “우리지역 공약소통폰을 개통하여 지역민과 소통하며 공약을 만들고 추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