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2024년 화순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톡톡 토크 성료
상태바
화순군, 2024년 화순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톡톡 토크 성료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4.01.23 0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복규 군수 “2024년은 크게 도약하는 화순이 될 것”

【화순=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화순군은 지난 10일 시작한 ‘2024년 화순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톡톡 토크(연두순시)’ 행사를 19일 화순읍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고 밝혔다.

구복규 군수는 “변화된 화순, 도약하는 화순”을 슬로건으로 13개 읍면을 직접 방문해 3,000여 명의 군민들과 주요 군정을 소통했다.

특히, 군정 보고는 군민들의 군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책임 행정을 강조하는 차원에서 군수가 직접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해 주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구 군수는 ▲청년 신혼부부 만원 임대주택 ▲화순형 24시 어린이집 운영 ▲ 자국민 전담 다문화팀 신설 등 지방소멸 대응 시책을 시작으로 관광.농업.백신.지역경제.복지 분야의 성과와 신년 계획을 자세히 설명했다.

그러면서 “우수한 정책들로 지난 1년간 화순군의 위상이 크게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주민들의 군정에 대한 질의와 건의.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군수가 직접 성실히 답변하며 군민과의 소통에 힘썼다,

화순군 13개 읍면에서 접수한 ▲ 고인돌 축제 주차난 해소 ▲서부권 지역 로컬푸드 활성화 ▲관광 트래킹 코스 개발 요청 ▲축제 연계 농특산물 페스티벌 지원요청 등 다양한 건의 사항을 세심히 검토해 군정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