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전문건설협의회, 윤병태 나주시장에게 감사패 전달
상태바
나주시전문건설협의회, 윤병태 나주시장에게 감사패 전달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4.01.2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의계약 낙찰률 상향 등 지역 전문건설인 보호 및 육성에 대한 감사 전해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대한전문건설협회 나주시협의회는 22일 나주시청을 방문해 지역 전문건설업체 보호와 육성을 위해 노력해 온 윤병태 나주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윤병태 시장과 류수길 협의회장을 비롯한 협의회원 20여명이 참석했다.

최근 경기침체로 지역 전문건설업체의 경영난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시는 지난해 수의계약 낙찰률 3% 상향, 관내업체 계약체결 확대 등을 통해 지역 전문건설업체 보호는 물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에 지역 전문건설인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감사패를 제작했다.

감사패 전달이 끝난 후 협의회는 ▲명예감독관 제도 개선 ▲ 현장 상황에 맞는 설계 반영 ▲우수 시공업체 표창 ▲레미콘 단가 인상 제도 개선 등을 나주시에 건의했다.

윤병태 시장은 “지난해 어려운 시기였음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해주신 지역 전문건설인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류수길 회장은 "안전시공, 책임시공, 성실시공을 통해 관급공사 품질 제고에 협의회가 앞장 서겠다."고 답했다

한편 나주시 전문건설협의회는 그동안 지역인재 장학금 기탁, 주거 빈곤층 집수리 봉사 등 훈훈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봉사활동을 매년 펼치고 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