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 핫 서머 페스티벌 열린다
상태바
KIA, 핫 서머 페스티벌 열린다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3.07.24 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8월 6일 6경기 키즈라라와 함께하는 키즈 워터파크 운영

【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3년간 중단됐던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여름 물놀이 이벤트가 '핫 서머 페스티벌'로 돌아왔다.

KIA 타이거즈는 오는 28-30일 롯데전과 내달 4-6일 한화와의 홈경기에서 어린이 테마파크 키즈라라와 함께하는 '핫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우선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좌측 외야 샌드파크에 미니 수영장과 물 미끄럼틀을 설치한다. 미니 수영장은 가로 12m 세로 6m 규모이며, 물 미끄럼틀은 높이 4m, 길이 8m 크기이다.

물놀이장은 경기장 입장 시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키 130cm 미만의 어린이(유치원생~초등학생) 팬이 이용할 수 있다. 혼잡이 예상돼 ‘30명-25분-1회’ 방식으로 순환 운영할 예정이며, 물놀이장 주변에는 탈의실과 진행요원(구조요원 자격증 소지)이 배치된다.

특히 내달 4-6일 한화와의 주말 3연전에 선수단은 핫 서머 페스티벌 분위기에 맞게 디자인 된 특별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특별한 시구자들이 릴레이로 나선다.

광주 출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를 시작으로 '야구 여신' 오효주 아나운서, 파테코.제이씨유카.스키니브라운, KIA 타이거즈 치어리더 정가예, 2022년 미스코리아 진 이승현 씨 등이 마운드에 올라 KIA 타이거즈의 승리를 기원하며 공을 던진다.

한편 핫 서머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29일과 30일은 각각 아이앱 스튜디오 브랜드 데이와 키즈라라 브랜드 데이로 열린다. 선수단은 29일 경기에 아이앱 스튜디오 브랜드 데이 특별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이다.

KIA 타이거즈 관계자는 "2014년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개장 때부터 시작해 매년 여름 어린이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핫 서머 페스티벌을 다시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어린이 팬 여러분이 부모님과 함께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를 방문해 즐겁게 물놀이를 하며 야구도 보고 신나는 여름 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