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년체전에서 맞이한 전남스포츠꿈나무 깜짝 생일축하 !
상태바
전국소년체전에서 맞이한 전남스포츠꿈나무 깜짝 생일축하 !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3.05.30 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라남도체육회, 전국소년체전에서 생일 맞이한 선수들에게 깜짝 생일 축하

【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전라남도체육회는 지난 27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제52회 전국소년체전에서 생일을 맞은 전남 스포츠꿈나무들의 사기진작과 전남을 대표하는 만큼 축하를 해주기 위해 계획했다고 밝혔다.

전라남도체육회는 송진호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울산광역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기간 생일을 맞은 선수들에게 깜짝 방문해 축하 메시지와 함께 생일케이크 및 간식을 전달하며 눈길을 끌었다.

직접 방문하지 못한 선수들에겐 송진호 회장이 직접 전화를 걸어 격려의 말과 함께 기프티콘을 선물했다.

이번 소년체전 기간동안 핸드볼 조용기(무안북중), 유도 정서빈(광양마동초), 바둑 악지우(한국바둑중), 야구 정승희(화순중), 복싱 차태영(전남체육중), 하키 서은찬(담양중), 김서영(목포여자중), 탁구 손준혁(광양중동중)이 생일을 맞았다.

송진호 회장은 “전남을 대표해서 전국소년체전에 온 학생들이 머나먼 타지에서 생일을 맞았지만 축하는 받지 못하는게 안쓰러웠다”며 “조촐하지만 선수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이와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축하를 받은 선수들은 “소년체전에서 이렇게 깜짝 생일축하를 받게되어 매우 놀랐다”며 “세심하게 신경써주신 전라남도체육회 임직원분들게 감사하다”며 “좋은 결과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