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드래곤즈, 충남아산과의 FA컵 3라운드에서 승리하여 16강 진출 도전!
상태바
전남드래곤즈, 충남아산과의 FA컵 3라운드에서 승리하여 16강 진출 도전!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3.04.1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는 12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2023 하나원큐 FA컵 3라운드 충남아산FC(이하 충남아산)과의 원정경기를 치른다.

전남은 FA컵 2라운드를 포함하여 3경기 2승 1무를 기록하고 있다. 전남은 충남아산과의 3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승리하여 16강 진출을 목표하고 있다.

전남은 최근 성남과의 정규리그 6라운드에서 공격력이 살아나는 것을 증명했다. 전반 5분 성남 크리스에게 선제골을 허용한 전남은 성남의 골문을 쉴 새 없이 위협했다.

후반 7분 아스나위의 패스를 받은 발디비아의 오른발 슛이 성남의 골문을 갈랐다. 또한 전남 하남은 후반 13분 아스나위의 킥을 받은 감각적인 퍼스트터치 후 슛이 골문을 가르며 역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후반 31분 성남의 세트피스에서 이종호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다.

발디비아의 골은 전남 팀 통산 1,200호 골로 기록되었으며 발디비아는 6라운드 M.O.M.에 선정되었다.

충남아산과의 FA컵 맞대결을 준비하는 전남 이장관 감독은 “최근 득점이 기록되고 있지만 찬스 상황에서 더 많은 득점을 해야하며 승리를 가져와야 한다”라며 “전남은 전남다운 용광로 축구로 팬들에게 승리의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는 12일 수요일 오후 7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2023 하나원큐 FA컵 3라운드 전남과 충남아산과의 경기는 유튜브 채널 KFATV_LIVE에서 생중계된다. 16강 진출을 노리는 전남은 충남아산과의 경기에서 어떤 결과가 나타날지 축구팬들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