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만치킨, ‘생크림 카스테라치킨’ 출시…젊은층 입맛 저격
상태바
충만치킨, ‘생크림 카스테라치킨’ 출시…젊은층 입맛 저격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3.03.1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꿀과 카스테라에 생크림 가미한 신메뉴 탄생

【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충만치킨이 초중고생을 위한 ‘생크림 카스테라치킨’을 오는 10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촉활동에 나선다

‘생크림 카스테라치킨’은 박충만 치킨명인이 청소년들의 간식거리로 꿀 베이스 소스와 카스테라를 버무려 치킨을 만든 후, 생크림을 더해서 기존 치킨의 상식을 뛰어넘는 ‘부드러움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프라잉 치킨의 바삭함에 꿀이 가미된 소스와 부드러운 카스테라가 만난 치킨에 생크림을 더해서 연인의 입맞춤 같은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여기에 치킨을 생크림에 찍어 먹는 재미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생크림 카스테라치킨’은 성장기 청소년들의 치아와 잇몸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식사를 거르는 청소년을 위한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치킨으로, 초중고생을 비롯한 여성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충만의 대표메뉴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충만치킨 관계자에 따르면 “생크림 카스테라치킨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메뉴로 자리잡을 것을 확신한다”며 “충만치킨의 새로운 시도가 출시전 시식회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큰 사랑을 받는 메뉴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충만치킨은 미국, 캐나다, 태국, 베트남 등 해외로 진출해 80여개 매장이 성업 중에 있으며, 필리핀, 싱가포르에 신규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 치킨프랜차이즈 K푸드 선두업체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