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교육지원청, 소통 공감 동행 행복나주교육 송년 월례회 개최!!
상태바
나주교육지원청, 소통 공감 동행 행복나주교육 송년 월례회 개최!!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2.12.02 0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나주교육지원청은 1일 소통과 공감으로 동행하는 행복과 즐거움이 있는 유연한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특색있는 월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월례회는 실별로 단절된 직원간의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자 ‘직원을 알아가는 코너’, 연초에 계획한 ‘행복한 직장 만들기 1인 1목표 갖기 공유의 시간, 2022년 나주교육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통해 2023년 미래를 디자인 하는 행복나주교육 실현 및 모두가 행복한 직장 만들기 위해 마련한 소중한 자리였다.

나주교육지원청은 건강한 조직문화 만들기 위해 모든 직원들이 소통하고 공감하는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가고 싶은 직장, 함께 하고픈 동료애’를 느끼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 즐거운 직장 분위기 조성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이번 월례회는 광주시낭송협회에서 시낭송, 요들송, 오카리나 연주, 시 퍼포먼스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에게 치유와 의미있는 문화 공감의 시간으로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박윤자 교육장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우리 청이 더욱더 활기차고 건전한 조직문화가 조성되어 나주교육에 큰 힘이 되리라 기대해 본다. 직원이 행복해야 나주교육이 활기차고 학생들이 행복할 수 있다”며 “유연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더욱더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