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수 신해풍 상임부위원장, 나주 금성고등학교 6대 총동문 회장 취임
상태바
김덕수 신해풍 상임부위원장, 나주 금성고등학교 6대 총동문 회장 취임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2.11.2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교의 뿌리를 튼튼히 해 좋은 열매 맺도록 할 터”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금성고등학교 총동문회장에 김덕수 신안해상풍력발전사협의체(신해풍) 상임부위원장이 취임했다.

금성고 총동문회는 지난 18일 나주호텔에서 200여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제6대 회장에 5회 졸업생으로 국회의원 보좌관과 김부겸 국무총리의 정무기획비서관을 지낸 김덕수 회장을 선임했다.

지난 6년간 총동문회장을 지내고 이임한 제5대 박홍진 회장은 이임인사를 통해 “소통하는 동문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시간이었다”며 “모교의 발전과 동문회 활성화를 위해 선배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신임 김덕수 회장은 취임인사에서 “총동문회는 모교의 뿌리를 튼튼히 해서 좋은 열매를 맺도록 하는 책임이 있다”며 “총동문회와 각 기수간의 유대 강화와 동호회 활동을 활성화함으로써 더 많은 동문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나타냈다.

금성고는 1982년 금성종합고등학교로 출발 1988년에 금성고등학교로 교명을 변경하여 올해로 38회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동문회원은 7,679명이다.

올해 지방선거에서 전남도의회 이재태 의원(2회)과 나주시의회 최문환(1회), 황광민 의원(14회), 서울특별시 금천구의원 정재동 의원(5회) 등 4명의 지방의원이 당선됐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