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문화가 있는 날 최신영화 ‘범죄도시2’ 매진 성료
상태바
무안군, 문화가 있는 날 최신영화 ‘범죄도시2’ 매진 성료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2.05.29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티켓 오픈 2일 만에 전석 매진
- 군민들 ‘활짝’.. 가격 부담 없고 재밌는 ’문화가 있는 날‘ 최고!

【무안=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무안군은 지난 25일 5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승달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상영한 마동석 주연 최신영화 범죄도시2가 티켓오픈 2일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군민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인 가운데 성황리에 상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범죄도시2는 688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범죄도시의 속편으로 마동석표 액션이 돋보이는 영화로 현재 국내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를 달리며 절찬리에 상영 중인 인기영화다.

문화가 있는 날에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은 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찾았으며, 관람객들은 “영화 관람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해주기를 바란다”고 최신영화 상영에 만족감을 나타냈다.

서명호 문화체육과장은 “문화가 있는 날 외에도 인기영화 개봉 시에는 언제든지 관람할 수 있도록 적극 유치하겠다”며 “하반기에는 다양한 공연도 개최도 준비하고 있으니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에서는 2022년 4월부터 영화와 공연 티켓 예매를 인터넷과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승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 티켓예매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넷과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분을 위해 전화예매(☎061-450-4090)도 동시에 받고 있어 모든 연령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공연과 영화 정보를 승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전화(☎061-450-4090)로 신청을 통해 휴대전화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