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길 전)더불어민주당 대표, 최용선 나주시장 예비후보 후원회장 맡아
상태바
송영길 전)더불어민주당 대표, 최용선 나주시장 예비후보 후원회장 맡아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2.04.11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19일 전남 해남 대흥사에서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최용선 나주시장 예비후보가 만나 시대교체, 세대교체, 정치교체를 위해 파이팅을 하고 있는 모습, 최용선 예비후보 제공
지난달 19일 전남 해남 대흥사에서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최용선 나주시장 예비후보가 만나 시대교체, 세대교체, 정치교체를 위해 파이팅을 하고 있는 모습 (최용선 예비후보 제공)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송영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나주시장 선거에 출마한 최용선 예비후보(전 문재인 대통령 청와대 선임행정관)의 후원회장을 맡았다.

최 예비후보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송 전 대표가 최 예비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아 나주시장 선거를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후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송 전 대표는 후원회장을 맡아달라는 최 예비후보의 요청을 흔쾌히 수락하며 “최용선 예비후보는 국회와 청와대에서 입법 활동과 국정 위기관리 능력이 검증된 젊은 리더로 빛가람 혁신도시와 나주의 새로운 혁신과 미래를 이끌어갈 적임자”라며 격려했다.

최 예비후보는 “송영길 전 당대표가 후원회장직을 수락한 것은 청년 정치인이 새로운 바람을 일으켜 절박해진 민주당을 바로 세워야 한다는 강력한 의지의 표현”이라며 “더욱 무거운 책임감으로 나주에서 반드시 시대교체, 세대교체, 정치교체를 이루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최 예비후보는 천정배 국회의원 정책비서로 정계에 입문해 광주광역시 광산구 정책팀장, 송영길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활동했으며, 문재인 대통령 청와대에서 안보전략·총무인사 행정관, 국정상황실 선임행정관을 거쳐 한전KPS에서 사외이사를 맡고 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