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의 미래는 나주를 빛낼 준비된 나주시장에게 맡겨달라”
상태바
“나주의 미래는 나주를 빛낼 준비된 나주시장에게 맡겨달라”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2.04.08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민준 나주시장 예비후보, 8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이민준 더불어민주당 나주시장 예비후보는 8일 오후 2시 혁신도시 빛가람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열린 개소식에는 신정훈 국회의원과 이개호 국회의원, 배기운(전)국회의원 및 내빈과 지지자들이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이 예비후보는 “민주당과 함께한 30년, 나주시민과 함께한 지방정치 20년은 이민준을 성장시키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특히 3선 도의원과 전남도의회 부의장을 역임하면서 리더에게 필요한 경험과 능력을 얻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시민들께 실망만 안겨드린 지난 8년을 뒤로하고 나주의 새로운 발전을 위한 첫걸음을 시작하려 한다”며 “나주의 미래는 나주를 빛낸 준비된 나주시장에게 맡겨달라”고 개소식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 후보는 제7·10·11대 전라남도의회 의원을 지낸 3선 도의원으로 ‘전라남도 에너지밸리 조성 지원 조례’를 제정했으며, 지난 4년간 소규모개발 사업비 등 지역 관련 예산 25억 원을 확보했다.

또한 작년 3월에는 한국에너지공대법 통과를 위해 국회와 국민의힘 당사를 찾아가 피켓시위를 벌이기도 했으며, SRF열병합 발전소 문제 해결과 산포면 공군 비상활주로를 폐쇄할 것을 요청하는 대정부 건의안을 발의하는 등 나주시민을 대변하는 대표 도의원으로 활동해왔다.

이 후보는 지난 3월 23일 나주시장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 에너지신산업 집중육성, ▲ 신도심, 구도심, 농촌이 상생 발전하는 도농융합도시 구축 ▲ 영산강 수질개선 및 생태계 복원 사업 추진, ▲ 천년 문화관광도시 구현, ▲ 스마트 농업과 6차 산업 육성, ▲ 교육 인프라 투자로 지역경쟁력 강화 등을 약속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