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도 반납한 나주시보건소 직원들… 코로나 19 전수검사에 구슬땀
상태바
추석연휴도 반납한 나주시보건소 직원들… 코로나 19 전수검사에 구슬땀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1.09.21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1일, 나주고등학교 학생 및 직원 454명 걱리자 등 찾아가는 전수검사 실시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나주시가 코로나19 대유행이 지속되면서 최일선의 나주시보건소 직원들이 올해도 추석 연휴(18일~22일.)에도 코로나 종식을 위해 추석연휴도 반납하고 선별진료소와 임시선별검사소를 운영 등 고향을 찾는 귀향객들로부터 나주시 코로나19 감염 확산 차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보건당국은 추석연휴기간에 코로나19 비상방역 상황실, 선별진료소 및 임시선별진료소, 역학조사, 검체반 및 이상반응대응 등 130여명의 보건소 직원들이 한 시도 쉴 틈 없이 방호복을 입고 코로로19 사단방역에 사투를 벌리고 있다.

특히 보건당국은 지난 8일에 나주고등학교 확진자 1명 발생에 따른 학생 및 직원들의 자가격리자 등 454명을 대상으로 자가격리 해제 전 검사를 하기 위해 연휴에도 불구하고 21일 나주고등학교를 찾아가 전수검사를 실시하였다.

나주시보건소는 '코로나19 델타 변이바이러스와 돌파감염자가 최근 타 지역 방문자 접촉 등으로 인해 코로나19 확진 사례가 발생하고 있다”며,'지역 방문하신 분들은 반드시 가까운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아 주시고 자가격리 방역수칙을 반드시 준수해줄 것'을 당부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