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kbc고교동문골프대회 나주 영산고(구 영산포상고)동문 우승
상태바
2021 kbc고교동문골프대회 나주 영산고(구 영산포상고)동문 우승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1.07.23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주 골드레이크CC 개막…광주ㆍ전남 18개 고교동문 팀 참가
- 우승상금 1천만원 모교 장학금 기탁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나주 골드레이크CC에서 지난 22일~23일 이틀간 펼쳐진 2021중흥건설 S-클래스배 kbc(광주방송) 고교동문 골프대회에서 영산고(구 영산포상고)동문 골프팀이 우승하며 상금 1천만원을 모교장학금으로 쾌척했다.

이번 대회는 광주ㆍ전남 18개 고교동문 팀이 참가해 동일학교 4명을 1개 팀 구성하여, 36홀(2일간) 스트로크 플레이 후 매일 4명중 3명의 좋은 그로스 스코어를 합산하여 가장 적은 스코어를 가진 팀이 우승팀이 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영산고동문 골프 팀은 이번 대회에 정종환단장과 이기준, 김상곤, 허정욱, 김태봉 선수가 모교를 대표해 출전해 이틀 총합계440타로 450타를 치며 2위를 차지한 동성고를 10타 차이로 크게 앞서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최종 우승의 영광을 누렸다.

이날 영산고는 단체전 우승에 이어 개인전에서도 김태봉(고19회)동문이 우승을 차지하는 겹경사를 맞이했다.

이번 대회에 선수로 나선 영산중고총동문회 이기준 회장은 “골프대회 우승을 위해 응원해 주신 선후배동문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모교와 동문 명예를 위해 열심히 경기를 준비해주시고 참여해 주신 단장님과 선수들에게 우승의 영광을 돌리며 코로나와 폭염에 지친 동문들에게 소나기와 같은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