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대호그룹, 다문화 가정 ‘행복 공간 만들기 주거환경 개선 사업’ 후원
상태바
진도 대호그룹, 다문화 가정 ‘행복 공간 만들기 주거환경 개선 사업’ 후원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1.05.2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닥 재시공, 싱크대 교체, 방안 샤시 설치 등 봉사 활동

【진도=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진도군 향토 기업인 ㈜대호건설이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생활 형편이 어려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행복 공간 만들기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실시했다.

㈜대호건설 임직원들은 최근 진도군 지산면의 다문화 가정을 찾아 도배와 장판, 바닥 재시공, 싱크대와 샤시 교체 등의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번에 후원을 받은 다문화 가정의 부모들은 농사를 지으면서 요즘에는 보기 드물게 다섯 자녀를 키우고 있다.

특히 청소년기인 10대 자녀들이 좁고 오래된 농촌 가정 집에서 열악하게 생활하고 있는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대호건설은 건축 자재와 봉사 활동 등을 통해 1,400여만원 상당의 사업비를 후원 했다.

소외계층 주거 환경 개선 사업은 지난해 10월경 임회면 석교마을의 집 수리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했다.

㈜대호건설 관계자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 경영과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의 주거환경개선 후원 사업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