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설연휴 마지막날 코로나19 확진자 2명 추가 발생
상태바
신안군, 설연휴 마지막날 코로나19 확진자 2명 추가 발생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1.02.14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신안군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14일 지도읍 거주 70대 부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확진자가 총 4명으로 늘었다고 밝혔다. 확진자 2명은 지난 8일 전북 완주군에 거주하는 아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 집을 방문하여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신안군에 따르면 14일 전북 완주군보건소에서 확진자 통보에 따라 밀접접촉자로 분류된 부모님(2명)에 대해 검체를 실시하여 14일 17:54분경 전남 보건환경연구원으로부터 확진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확진자 2명에 대해서는 강진의료원 병상이 배정되어 오늘밤 이송예정이며, 확진자가 방문한 개인의원 등 영업장에 대해서는 방역과 함께 폐쇄 조치하고 방문자 명단 확보와 접촉자 파악 및 검체를 실시중이며, 추가 접촉자 파악을 위한 역학조사도 진행중이다.

또한, 확진자 동선에 따라 방역을 마무리하고 지도읍에 선별진료소를 설치 운영중이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코로나19 지역확산을 막기 위해 설 명절 귀성자제 호소문을 발표하는 등 그간 군민과 공직자가 부단히 노력을 해왔으나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대단히 안타깝고 송구하다”고 전하며, “접촉자로 통보받으신 주민께서는 적극 검체에 응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더 이상 코로나19가 지역에 확산되지 않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