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어촌공사 나주지사 “유지관리매뉴얼”경진대회 실시
상태바
한국농어촌공사 나주지사 “유지관리매뉴얼”경진대회 실시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0.11.11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스터 유지관리 진·선·미 선발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나주지사는 지난 10일 농업인의 날(11월 11일)을 맞이하여 공사 김인식사장이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지구별 유지관리매뉴얼 제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유지관리매뉴얼 경진대회를 실시하였다.

유지관리매뉴얼은 농어촌공사가 세계적인 물관리 기관으로 더 도약하기 위해 누구나 알기 쉽게 유지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각 지역별 특성에 맞게 교과서처럼 만드는 김인식 사장의 역점프로젝트이다.

이날 경진대회에는 12개팀이 참여하여 기존의 물관리 노하우는 물론 새로운 방향의 물관리매뉴얼을 선보였으며, 직원간 선의의 경쟁과 정보공유를 통한 소통의 자리가 되었다

특히, 김신환 나주지사장은“누구나 알 수 있는 나주댐유지관리매뉴얼”을 직접 제작하여 참여함으로서 직원들과 함께하여 연말 최종결선에 진출할 수 있는 3위 성적을 냈으며, 나주동지역을 발표한 박삼성계장이 미스터 유지관리 진, 다시지역을 발표한 나종현계장이 미스터 유지관리 선으로 선발되었다

선발된 미스터 유지관리 진·선·미 3팀은 년말에 실시하는 지사 결선에서 다시 한번 승부를 가리어 최종 우승자는 본사에서 주최하는 전국경진대회에 도전할 계획이다.

이번 수상자들은 농업인의 날을 맞이하여 부상으로 쌀을 받았으며, 유지관리매뉴얼을 지속적으로 보완하여 체계적인 유지관리를 실현하도록 하겠다고 말하였다.

또한, 나주지사 담당자에 의하면 “지구별 유지관리매뉴얼이 제작되면 인사이동나 신입직원들이 배치되어도 매뉴얼을 보면서 누구나 쉽게 해당지역의 농업기반시설관리나 물관리 등을 할 수 있어 농업인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