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접수 창구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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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주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접수 창구 운영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0.10.15 0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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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정, 행정전반 개선, 건의사항 등 10월 말까지 접수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나주시의회는 제229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11월 23일부터 11월 27일까지 실시하는 2020년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10월 한 달 동안 시민의 참여와 소통을 이끌어내고 내실 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시민 제보 접수창구를 운영한다.

제보대상은 시정 행정전반에 걸쳐 주요시책, 사업에 대한 개선 및 건의사항, 예산낭비, 위법·부당 행정사례, 기타 시민 생활불편 사항 등으로 제보된 내용은 행정사무감사에 적극 반영하거나 참고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제보는 나주시의회 홈페이지 (http://council.naju.go.kr/) 팝업창에서 제보서식을 다운받아 이메일과 팩스, 우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제출할 수 있고 나주시의회로 직접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김영덕 나주시의회 의장은 “이번 시민제보는 행정사무감사 기간 중 시민들의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 실천하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진행되었다”고 말하며 “시의회가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의 역할을 더욱 내실 있게 하기 위해 나주시민이라면 누구든지 제보가 가능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youngjin669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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