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유망 중소기업 지정’ 참여기업 모집
상태바
전남도, ‘유망 중소기업 지정’ 참여기업 모집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0.06.14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까지…정책자금 융자한도 상향 및 이자․판로 지원

【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전라남도는 성장 잠재력이 큰 중소기업을 발굴해 강소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올해 ‘유망 중소기업 지정 사업’ 참여기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전남에서 3년 이상 사업장을 운영중인 제조기업(제조업 관련 서비스업, 지식기반 서비스업 포함) 중 3년 평균 매출액이 20억 원 이상인 중소기업이다. 제조업 관련 서비스업과 지식기반 서비스업은 10억 원 이상인 경우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사업장 소재지 시군에 접수하면 된다. 선정은 서류심사와 현지실사 등을 거쳐 오는 7월 확정될 계획이다.

유망 중소기업으로 지정되면 앞으로 3년간 전라남도 중소기업 육성자금 한도 상향 및 우대 금리 지원을 비롯 판로․수출 분야 지원사업 선정 가점 등 우대 혜택을 받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 누리집(http://www.jeonnam.go.kr/고시·공고)을 통해 확인하거나, 전라남도 중소벤처기업과(061-286-3761) 또는 시군 기업 지원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안상현 전라남도 경제에너지국장은 “성장 잠재력이 큰 유망 중소기업이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기술력이 높고, 경영의지가 강한 도내 유망기업들은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전라남도는 지난 2013년부터 2019년까지 도내 527개 중소기업을 유망중소기업으로 지정해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