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전남관광재단 대표이사’ 공개 모집
상태바
전남도, ‘전남관광재단 대표이사’ 공개 모집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0.04.2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자 다음달 6일까지 접수…재단 올 상반기 출범

【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전라남도는 올 상반기 출범 예정인 전남관광재단의 대표이사를 다음달 6일까지 공개 모집키로 했다.

대표이사는 관광재단 출범 시 재단 운영 및 업무 전반에 대해 총괄하게 된다. 임기는 2년이며 경영성과에 따라 연임이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관광산업 분야의 전문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비롯 관광산업 인프라 구축과 재단 자립경영 능력 등을 갖추고, 관광분야 박사학위 취득 후 대학 연구기관에서 부교수․선임연구원 이상 근무경력, 정부․지자체 출자·출연기관 임원경력, 관련 기관·단체·기업의 임원경력 등에 상응한 자격이 있어야 한다.

접수는 다음달 6일까지 전라남도 관광과에 방문하거나 등기우편, 이메일로 하면 된다.

대상자 선정은 대표이사추천위에서 서류․면접심사를 통해 복수 후보자를 전남도지사에게 추천하며, 후보자 중 전남도지사의 선임으로 최종 결정할 방침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라남도 관광과(061-280-585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전라남도는 관광정책의 종합적 지원체계 구축과 통합 컨트롤타워 역할을 위한 관광 전담기구 설립을 위해 그동안 타당성 분석 연구용역과 행정안전부 설립 심의, 관련 조례 제정을 마쳤으며, 오는 5월 말 창립총회 개최 후 6월 중 설립 등기를 완료할 계획이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