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민들로부터 위임받은 정치적 권한을 함부로 이용하지 않겠다.
상태바
지역주민들로부터 위임받은 정치적 권한을 함부로 이용하지 않겠다.
  • 최용진 기자
  • 승인 2020.01.1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나주지역 도, 시의회 의원 13명 기자회견
- 지역을 분열시키고 주민을 편 가르기 강력 비판

【나주=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더불어민주당 나주지역 도, 시의회 의원 13명(전남도의회 부의장 이민준,  최명수의원, 나주시의회 의장 김선용, 운영위원장 허영우, 기획총무위원장 김영덕, 경제산업위원장 강영록, 김정숙의원, 박소준의원, 이대성의원, 이상만의원, 이재남의원, 임채수의원, 지차남의원)은 16일 나주시의회 소회의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의 승리는 지역민이 인정하는 승리여야 한다"며 자리를 이용한 편 가르기를 강력히 비판하고 나섰다.

이민준 전남도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이들 의원들은 이날 나주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민의를 대변할 지방의원들이 집단으로 특정 후보를 지지하는 것은 새로운 정치를 희망하는 촛불 민심에 반하는 일이 아닐 수 없다"라고 밝혔다.

"지역주민들로부터 위임받은 정치적 권한을 함부로 이용하여 지역을 분열시키고 주민을 편 가르는 것은 책임 있는 지방의원이 해서는 안 될 일이다"고 일갈했다.

공정하고 아름다운 경선문화를 정착시켜 당원들과 지역민들이 인정하는 완전한 승리를 만들어내기 위해 원팀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들 의원들은 "문재인 정부의 개혁을 완수해야 할 지방의원으로서의 책임을 망각하고 국회의원 공천 경선에 이용당하고, 적전분열을 획책하는 것은 개혁을 열망하는 국민들에 대한 배신행위다"고 주장했다.

이들 의원들은 "지역민의 대변자로서 지역민이 선택한 자리를 이용해 정치적 편 가르기를 하지 않겠으며, 촛불 국민의 민심을 받들어 문재인 정부의 개혁과제 완수에 앞장서고, 특정 개인의 승리가 아닌 지역주민 모두의 승리를 위해 보다 낮은 자세로 민심을 경청하겠다"라고 밝혔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