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온라인쇼핑몰 ‘진도아리랑몰’ 새 단장 기념 이벤트 개최
상태바
진도군 온라인쇼핑몰 ‘진도아리랑몰’ 새 단장 기념 이벤트 개최
  • 최용진 기자
  • 승인 2019.08.2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로 회원가입 후 경품 받고, 첫 구매하면 경품 하나 더 제공
-진도군수 품질인증 등 청정지역 대표 농수특산품 179개 품목 판매
-전문상담사 15명 운영 등 고객 맞춤형 판매 장터로 소비자 ‘인기’

【진도=강산뉴스】 최용진 기자 = 진도군이 청정 보배섬 진도군에서 생산된 농수특산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득증대와 판로개척을 위해 소비자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을 대폭 강화했다.

27일 진도군에 따르면 지난 6월부터 진도군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진도아리랑몰’을 새롭게 단장하고, 전문상담사 15명을 배치, 실시간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진도아리랑몰’은 진도군에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로 청정지역인 진도군 관내에서 생산되는 상품만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청정 바다에서 생산되어 맛 좋기로 소문난 농수산특산물은 전남도지사 품질인증, 진도군수품질인증 등을 인증받은 179개의 품목이 판매되고 있다.

‘진도아리랑몰(http://jindoarirangmall.com)’은 신선하고 품질이 인증된 우수한 상품만을 엄선해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는 만큼 전국의 소비자 모두를 위한 공간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

진도군은 ‘진도아리랑몰’ 개점 기념 및 추석맞이 이벤트를 9월 15일까지 진행하며, 회원가입 고객 전원에게 진도군 관내에서 생산되는 특산품을 무료로 전달할 예정이다.

진도군 경제마케팅과 관계자는 “진도군 직영 온라인쇼핑몰인 ‘진도아리랑몰’ 활성화를 통해 관내 소상공인, 농어민 등 생산자의 판로를 확보하고, 소비자는 품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가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맞춤형 진도아리랑몰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진도군은 현재 농수산물 입점업체를 대폭 늘리고, 고객이 다양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가공 제품 등의 품목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youngjin6690@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